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마표영어 흘려듣기 _ 아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9:33

    내 돈으로 결재하고 몇달째 쓰고 있는 두 어플의 리얼 비교 후기


    ​ 어머니 초 영어를 하나 0개월의 차에 들어갔다.내가 하고 있는 어머니의 표 영어는 크게 3가지로 나뉜다.​


    그 중 "첫번째 듣고 흘려"에 관한 스토리를 해보려고 한다.처음 마마표 영어를 시작했을 때는 영어 dvd 구매와 유튜브를 주로 이용했다.​


    1.dvd플레이어에 dvd로 교체할 것이 귀찮고 성가시다.2. 비용이 든다.​


    보통 유튜브 앱을 재생해 아이들에게 핸드폰 이과인타블렛등을 쥐게 하고 과인중에 보면 전혀 이상한 동영상을 보던 경험... 누군가의 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옴카다(어머니 막노동자)에서 유튜브에서 괜찮은 동영상을 저장되어 따로 돈 용산 파 1을 만들어 놓았다.(이것의 문제점은 동영상이 다양하지 못한 내가 혹은 내 어린 아이가 원하는 영상이 없을 수도 있고, 모도우파 1이 아니라 해고 쪽파 1이 많다는 것입니다.)예를 들면,"슈퍼 몬스터"를 보고 싶었는데, 유튜브에 있는 슈퍼 몬스터의 동영상은 넷플릭스로 게재한 예고편 뿐이었다.다양한 과정을 거치다 보니 아이들이 희망하는 동영상을 구매하는 것이나 유튜브 애플만으로 만족하기에는 한계가 있었다.​​


    이 두 어플도 각각 장단점이 있다.몇달동안 사용해본 결과 제가 느낀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 키즈의 계정을 만들 수 나 지금 하면 위 홈물을 빠뜨릴 수 있다.(다만, 이 관람 제한이 완벽하지 않다.)


    >


    나 같은 경우 프로필을 4개에 자신 느타어 놓았다.아이들도 각자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저장하는데 좋다.​ ​ 2. 단점이라면 메인에 내가 원치 않는 애니메이션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어린이에 타블렛을 맡기면 내 안에 기자가 붙이고 주거, 자신의 허용한 영상이 아니라 터무니 없이 영상을 보고 있을 때 왜 있다는 것이다.(유튜브의 단점과 같은)​ 장점은 ​ 3. 일단 콘텐츠가 다양인 ​ 4. 기기의 지정이 없고, 동시 접속 수로 제한하기 때문에 어디서나 오링이디와 비밀 번호만 있으면 어떤 기기이며 접속이 가능하다는 것 이이옷다 또 구글 크롬 캐스트를 활용하고 텔레비전 자신 빔 프로 젯트에서 넷플릭스 화면을 댁에서 보인다.​


    http://www.idolebook.com/


    어린이 북 사이트에는 마스크 프리 체험도 할 수 있다.나는 내 돈을 지불하고 결재 ᄒ


    것.금액은 도치 마음의 공동 구입할 때 구매하면 일년에 직장 4~한 5만원 정도 한달에 6천원 꼴 ​ 2. 넷플릭스와 달리 기기의 지정(기기 변경은 가능)​ 3. 외국어 교육 전문 아이플 리ー스우에국오사로 만든 앱과 아이들 영어 교육에 최적화(넷플릭스 본인 유튜브처럼 재미 있는 만큼 교육적이 아닌 콘텐츠는 거의 없다)​ 4.tv등 쿵화면과 나쁜..어디서부터 아이들=북한도 크롬캐스트로 미러링을 할 수 있다고 해서 실행해봤을 와이파이 전송이 잘 되고 있는 중인데 미러링이 잘 안됐다(목소리만 본인 왔고 영상은 몇분이 지본인도 드디어 본인 오지 않았다).()


    >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까봐 동영상을 찍어봤다.


    ·책과 비디오가 수준별로 과인루되어 있는 책은 마지막으로 문제도 몇 개 있다.그 책의 단어를 확인하고 그림과 알맞은 문장을 듣고 찾는 문제였다.​​​



    #하나상 #사랑 #영어공부 #엄마표 #본육아 #엄마표영어 #흘리기 #비결 #활용 #추천 #애플 #애들북 #넷플릭스 #크롬캐스트 #미러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