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신 대세 미스트롯 송가인 미운우리새끼 출연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3:48

    >


    최근 시청률 28.1%로 1위를 달리고 있는 미스터 트로트에 빠졌어요. 저는 트로트 세대가 아닙니다. 어릴 때부터 채널 주도권을 갖고 있던 어머니가 매주 전국 음악자랑과 가요무대를 들여다보다 보니 유명한 트로트는 아는 수준에 불과했습니다. 저는 트로트는 촌스럽고 오래된 옛 음악이라는 인식을 갖고 있었어요.


    >


    TV조선도 안 봐서 미스트로트를 하는지도 몰랐고 시청률이 높다는 정도의 얘기를 연예뉴스로 만들고 있었어요. 그렇다. 전부 전지적 참견의 시점에서 미스트로트슨 가인씨를 보고 "매우 유쾌하고 통통하게 튕겨지는 매력있는 친국(?) 구과인"이라고 소견했습니다. 얼마후엔 과인서미스트로트가 재미있었다는 내용에 이끌려 첫회를 보았고, 그후 sound로 몰아가서 며칠만에 끝까지 다 볼 수 있었습니다. 트로트를 나쁘지 않은 저도 미스트로트에서 마츠카인씨의 가슴을 치는 목 sound에 빠져버렸습니다. 왜 사람들이 트로트를 듣는지 이해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가치와 20대의 나 같으면 그냥 실수 음반은 재미 있는 프로그램에 송 카인은 음악을 잘하는 한 가수였어요. 그런데 그녀의 목 sound는 슬픔이 있고 가슴으로 누르고 있는 아픔이 있고, 과인 혹은 아픔을 이겨냈지만 그 경험이 추억이 된 사람들이 과거를 회상하게 만든다고 과인합니까?지금은 저라도 트로트에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죠.


    >


    아무튼 저희 아빠도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한 송가인 씨의 음악을 정말 잘한다고 안 좋게 생각하시니까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이슈가 생겨서 나쁘지 않아요. 덕분에 요즘 방송하는 미스터 트로트 예기도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


    미운오리새끼에서모두징이된미스트로트송가인, 지난주에이어이번주에도미운우리애에송가인씨가과인이네요. 노래 잘하는 방법과 가수를 준비할 때'미운 오리새끼'로 만진 이야기도 있다고 합니다. 미스트로트 송가인 님이 오늘 밤 미운 우리 아이와 선생님인데 잊지 말고 꼭 봅시다.


    >


    미스트로트로 지금은 대세가 된 송가인 씨.얼마 전 여송연 마케팅 모델이 됐는데, 많은 여자 연예인만 찍는 소주 마케팅에 본인이 오다니요! 놀랐습니다


    저는 솔직히 나뭇잎을 잘 먹지 않아요. 그러나 최신 이프세쥬 매출 20%상승했습니다는 뉴스 보고 실수 트로트 송 카인의 힘은 대단하고 자신 또 송가의 팬클럽의 힘도 아시아, 자신 크쟈싱하는 것 같았습니다.앞으로도 송가인씨 더 크게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미스트로트송가인 #송가인 #미운우리아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