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신사에서 펭수 굿즈 맨투맨 봄옷 구입했어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5:12

    오늘은 맑고 춥지도 않은 날씨입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조금 상쾌한 날이 된것 같습니다.봄이 다가온 감정도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봄을 맞이해서 나는 새 춘복 일대일을 구입했어요 내가 정말 사랑하는 펜스!2020펜스의 옷장의 물건에 일대일이 나왔어요 그래서 오늘은 귀여운 펜스 일대일의 물품을 자랑하고 볼까. 궁금하신 분, 저를 따라가신 다음에 이동하겠습니다.​​


    >


    현생가능 스웨트셔츠 펜스 맨투맨 봄옷!! 귀여운 펜스 캐릭터가 그려진 귀요미, 봄옷 맨투맨 입니다. ^^2020년 펜스 옷장에 있는 옷이 도착했어요 ​ ​


    >


    ​ ​ 지난주 금요일 1펜스 굿즈 용품 특히 새해의 옷장 정리, 봄 옷, 잠옷, 가방, 맨투맨 후드 티, 펜스 귀마개 등 다양한 패션 용품이 무 신 서비스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는 소식을 듣고 돌려서 구입하러 향했습니다 ^^​​


    ​​


    >


    여러가지 굿즈중에 제가 구입한 건 귀여운 봄옷으로 입기 딱 좋은 맨투맨이었어요.정말 따라, 무송사스토어가 없이 하나하나 버는 걸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가격이 2만원 정도 더 비싸더라구요. 어떻게 같은 옷인데 가격 차이를 그렇게 많이 볼 수 있다니, 어쨌든 저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좀 더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


    아! 펜스옷, 굿즈를 만원 이상 구입하시면 펜모닌, 펜하펜스, 스파오 펜스마우스 패드를 선물로 받으실 수 있는데 저는 티셔츠 하나만 구입하셔서 이 마우스 패드는 못 받으셨지만 커플티 구입하시는 분들은 아마 받으셨을 것 같습니다. (은근펜스 옷으로 커플티 입는 분들이 많거든요)요)


    >


    아~~어떻게 소음성 지원이 가능한 문구!! "새해라서 옷장을 정리했어요!" 왜 이렇게 귀여운지 펜럽 펜클럽으로 구입을 할 수밖에 없었거든요.두근두근했던 귀여운 모습에 하트チュー


    >


    ​ ​ 디자인은 이렇게 4개의 스타 한가지 색상과 디자인이 각각 다르다는 점이 특징이었습니다 블랙 펜스, 옐로우 펜스, 그레이 펜스, 유아 보리 펜스인데 라이트 핑크 펜스 딱 춘복에서 입기 쉬운 맨투맨이었습니다.​


    >


    어どうすれば 이렇게 귀여울까요?올해초에 판매한 펜스굿 옷보다 더 귀여워~ 스타로서 처음 왔다는 게 좋았어요.돈 아까운 스타 첫^


    >


    주문 후 명령 하나로 도착했다 제가 구입한 옷이에요.먼저 옷 자체는 봄과 가을에는 사용할 수 있는 소재의 일대일이었어요.사이즈는 좀 큰 사이즈(잠깐 오버핏)입니다.입을때쯤엔 귀여운 사이즈였어요


    >


    원래는 봄옷으로 입는 견해여서 엘로 디자인을 살까 했는데 제 안색은 엘로 톤이 어울리지 않아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블랙 디자인으로 판정하게 되었습니다.블랙이지만 사랑스러운 포인트가 되는 펜스덕분에 산뜻하고 귀엽게 봄옷을 입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


    이렇게앞모습을보면펜스의앞면,옆모습,뒷모습이디자인된모습,그리고목쪽에는펜스용품인증마크가있고,


    >


    당신들은 귀엽지 않습니까?정스토리 사랑스러운 모습에서 자꾸 웃네요. 비록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외출을 못하는데~~ 왠지 바로 입고 가서 신나게 놀고 싶어지는 기분이라고나 할까?신도 신도 월도 신도!!


    >


    그리고 이렇게 상표도 아래구아인씩 봅니다!! 세탁하는 요령도 꼼꼼하게 적혀있고, 귀여운 펜스택이 절을 합니다.옷도 그렇지만, 이 녀석이 왜 귀여워서 못 견디겠나.


    >


    ​ ​ SPAO X자이온 투 펜, 현생 가능 2020펜스 오쏘 장 펜스 굿즈 일대일로 사실상 남편의 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


    >


    뒷면에는 펜스의 뒷모습, 그리고 공식 굿즈인 프리즘 테크도 붙어있었습니다!! 이거 정말 이야기를 소중히 간직하고 싶습니다.요즘 펜스 다이어리에 살짝 끼워두고 많이 아끼고 있습니다.역시...오덕질은 나를 설레게 합니다​​


    >


    봄옷입어도편하고귀여운캐릭터가있어서더좋고입다보면왠지힘이나고사랑받는느낌이드는그런맨투맨이었어요.더 다양한 굿즈도 많이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


    ​ ​ 2020.02. 한 0. 월요일 ​ 주희의 손가락이 노는 오늘의 예기는 펜스 상품"2020펜스 옷장"무싱사에서 펜스 맨투맨 구입한 예기를 했어요 옷도 좋지만 더 많은 상품이 도착해서 달라는)덕분에 기분 좋은 월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