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C언어학원 에서 방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8:11


    >


    여러분, 건강한 하루가 시작됐네요. 저는 오늘 왜 이렇게 잠이 덜 깨는지 모르겠군요. 역시 일주일 중 목요일이 가장 피곤한 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날때도 특별히 힘들었지만 아직 잠을 못잤습니다 눈을 뜨려고 이렇게 노트북 앞에 앉았어요! 오늘은대구C언어학원상담후기를써보려고합니다.저는 기계 공학과를 졸업 칠로 지금은 취업 칠로 1년도 지나지 않는 사회인인데요. 아직 일도 완전히 익숙해진 상태인데 대구 C언어학원 수업까지 들으려니 걱정이 되지만 어쩔 수 없네요.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제가 대구 C언어학원 수업을 듣기로 한 것은 회사 하나 때문입니다. 회사에서 배워서 오라고 했어요.저는 사실 학교 다닐 때 C언어를 배웠어요 물론 요즘은 1프지앙도 기억 나쁘지 않지 않고 주고...실제 기억이 나쁘지 않음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큰 문제는 대학생 때 C언어를 굉장히 어렵게 생각했다는 거예요.結를 처음 수업받았을 때는 괜찮은 것 같은데 배열이 잘됐다.어떤 부분인지도 모르겠네요. 어느 순간부터 어려워지고 그 다음에는 거의 포기했어요. 대구 C언어학원에서는 그렇게 하지 않겠다고 맹세합니다.걱정이지만 학교와 학원수업은 다른 것 같아요.ᄒᄒ좀더 전문적이지만 쉽게 가르쳐준다고 의견하고있습니다. ​


    >


    이전에는 너무 어려웠기 때문에 C언어를 헷갈리게 해서 공부할 의견은 아예 없었습니다. 회사에서 하라고 안 할 수도 없어서 대구에 있는 학원을 바로 알아봤어요. 집 근처에도 있었는데, 상당히 작은 학원이고, 하나 끝내려면 수업 시간에 늦을 것 같아서 회사 근처에서 알아봤는데, 대구 C언어학원은 반월당에 있었어요. 하나하나 회사와 가까워서 감정에 들어갔어요. 하나를 마치고 집에 오는 길에 대구 C언어학원에 가봤습니다. 상담해보니 갔다온지 딱 한달이 넘었네요. 너무 늦은 후기. 학원의 첫 번째 기회는 너무 좋았어요. 정말 예뻤습니다. 새로 지은 건물 같아서 찾아보니 서울에 본원을 두고 있었는데 최근 대구에 오픈했습니다. 서울에서는 기이유명했어요.흐흐


    >


    제가 대구 C언어학원에 갔을 때는 많이 기다리지 않고 상을 받을 수 있었지만 원래는 예약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학기간에는 사람이 많은 시간에 마스크를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먼저회사를위해서공부를해보려고하니까생각보다그런사람들이더많은것같습니다. 회사에서 배워달라며 대구 C언어학원 수업을 듣는 직장인들이 많다고 합니다. 역시 인생공부의 연속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제가 아까 스토리 했듯이 C언어가 너무 어렵고 걱정된다고 하니까 파이슨 수업을 제일 먼저 들으면 어떻겠냐고 추천해줬어요.​


    >


    파이썬을 들어 본 적은 있지만, 자세히 배운 적은 없습니다.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에 비해 쉽고 추종해서 공부하는 사람이 입문용으로 배우기 때문에 다른 언어를 공부하기 전에 파이슨에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감각을 조금 익히면 다른 언어를 배울 때 좋다고 합니다. 그것보다도, 요즘 구글이 자기 역사로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배워 두면 편리할 것 같았습니다. 회사에서 C언어를 당장 배워보라고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대구C언어학원 파이슨 수업부터 듣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회사 끝나고 대구 C언어학원에 도착하면 수업 때까지 子供된 모습으로 남아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학원에 자습실이 있거든요. 언제라도 이용해도 된다고 하니까, 자습실에서 공부하고 있으면 좋다고 생각해요!


    >


    ​, 대구 C언어 학원 구경을 하면 9층을 내려갔으나(학원은 9층 한 0층입니다!)9층에 취업에서 그 다소 소리 실이 있었습니다. 뭔가 해서 물어봤는데 대구 C언어학원은 취업 전문 학원이기 때문에 취업 연계가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취업 준비를 위해서 학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도 이제 막 취업할 때 혼자 준비하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고 있습니다. 부끄럽지만 전 울기도 했었거든요..그래서 되게 좋은 줄 알았어요 제가 취직할 때 학원을 알았다면 얼마나 과인이 되었을까 했는데 소개해보니 제가 취직할 때 쯤에는 학원이 아직 생기기 전이었습니다.후후 (유감)


    >


    ​ 그리고 내가 대구 C언어 학원 수업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2개는 곧바로 수업과 수강료. 학원을 고를 때 당연히 수업이 제일 중요하죠. 대구C언어학원 수업은 소규모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학원수업자체가실무위주로진행되기도하고,선생님이실무에있어오신분이라고확신하고취업을하기때문에제가배운것을회사에서활용하기쉬울것같습니다.마지막으로 저는 학원에 이벤트가 있어서 혜택을 받고 학원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갑자기 회사에서 배우라고 해서 예정에 없는 지출이었지만, 다행히 부그의 소리가 많이 줄었습니다. 학원에서 알아봐주면 감사해요(웃음)


    >


    >



    댓글

Designed by Tistory.